서비스 지원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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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접수
서비스 운영 중 발생한 장애 또는 오류 및 기타 문의사항이나 개선의견/추가요구 등의 내용을 이메일, 전화, 1:1문의 등의 수단을 통해 서비스 지원 담당자에게 접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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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확인
접수된 내용에 대한 장애 또는 오류 현상 확인 및 문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파악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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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검토
장애 또는 오류 현상의 재현, 관련 기능의 동작 상태 점검 등을 통해 문제 원인을 판별하고 해당 서비스 담당 엔지니어와 협업을 통해 조치 활동을 진행합니다.
또한 접수 내용이 일반적인 사용 문의 또는 개선 및 추가 요구일 경우 각각에 대해 고객에게 직접 피드백 하거나 관련 담당 부서로 내용을 이관합니다. -
4. 보고
조치된 상태를 확인하고 문제 원인 및 조치 내용 등을 포함한 리포트를 작성하여 고객사에 제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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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해결
고객은 리포트 내용을 참고하여 조치 내용을 확인하고 사용자 안내 등 이후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.